본문 바로가기
👷‍♂️ 본케 Archive/🍕 맛있게 먹기

가평맛남샌드 (가평잣샌드) 구매방법 및 후기

by Legendary.moca 2023. 1. 8.
반응형

 겨울을 맞아 산천어 축제를 다녀오다가 가평휴게소에서만 판다는 가평맛남샌드를 구매해봤습니다!

 

 제주에서 3년 정도 살았었기 때문에 제주마음샌드는 많이 사먹어봤지만,

 

 가평맛남샌드는 먹어본적이 없는데 돌아오는길에 너무피곤하기도하고, 꼭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구매해봤어요!

 

 (제주마음샌드 한라봉맛은 못먹어봤는데.. 제주도 언제가지.. ㅋㅋ)

 

 

 

 

 

 우선 위치를 보시자면... 저는 가평휴게소 상행선에 방문했는데요!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면 휴게소 건물 가운데 떡하기 파리바게트 간판이 있습니다. ㅎㅎ

 

바로 그 위치로 들어가 주시면되는데요!

 

 

안에들어가면 열심히 직원분들이 맛남샌드는 만들어주시고 있습니다!

 

 

제품을 멋지게 디피해 놓았는데요! 

 

 영롱한 맛남샌드의 모습 보시죠 ㅎㅎ

 

 

 

 

 

사람들도 열심이 키오스크로 주문을하고, 번호가 호명되면 물건을 찾아가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10개 들이는 14,000원 / 15개 들이는 21,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1인당 2박스까지 주문할 수 있는데

 

저는 여럿이서 방문했지만 2박스만 구매했습니다

 

 

 

 

여기매장에는 메뉴가 많은 편은 아닌데

 

아래 동글동글 '가평잣도나스' 는 여기서만 파는 것 같아먹어봤는데 맛있었답니다!

 

 

 

 

집에와서 찍은 박스샷!

 

내용물 오픈샷 ㅎㅎ

 

개인적으로 제주마음샌드의 경우 제주도에 여행갔다 돌아가는사람들이 뭔가 주변에 선물은 하고싶고

 

초코렛이나 오메기떡은 더이상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는 상황에서 약간더 가격대가 있고 새로운 기념품 포지션으로 대박이 났다고 생각하는데,

 

 가평맛남샌드의 경우 약간 강원도 여행의 그런 포지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제주도 보다는 강원도는 아무래도 접근성이 높기 때문에 제주마음샌드 만큼 대박이 나진 않았지만

 

 위에서 보시다시피 잣이 통으로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맛도 괜찮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좀 사악..)

 

 

 샌드 시리즈가 공략한 시장이 그 선물 시장인것 같은데,

 

 강원도 쪽으로 출장 혹은 여행 다녀오면서 주변에 가볍게 선물용으로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실제로 줄서서 주문하고 계시고 구매하시는분들도 많았구요)

 

 아! 맛은! 직접 먹어보세요 ㅎㅎ 달달합니닼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