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본케 Archive/👍 꿀팁 저장소

GS25시 편의점 82%할인해서 배달시키는 방법 (우리동네 딜리버리)

by Legendary.moca 2022. 9. 6.
반응형

 오늘은 정보 공유차원에서 너무너무 달달한 이벤트를 소개해볼까합니다.

 

 광고비따윈 주지않는 하꼬 블로그라 제가 좋은것 같아 공유하니 모두 내돈내산 이겠지요 ㅋㅋ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활용해서 주문하시면되는데요!

 

 

 어떻게 82%가 나왔느냐!

 

 우선 결과부터 보시죠!

 

 산더미? 처럼 쌓여있는 아이템들을 배달까지 해주고 제가 결제한 금액은.. 바로바로

 

 

 8,140원 입니다 ㅋㅋ  상품금액이 45,550으로 적혀있으니,  상품금액 기준으로 하면 80%가 넘게 할인된거죠!

 

 

 

 

 자자 이제 할인된 항목을 하나씩 뜯어볼게요!

 

 

 우선 행사제품 중 1+1이나 증정이 많은 아이템들을 열심히 골라서

 

 상품 할인 쿠폰을 많이 적용 받았습니다 ㅋㅋ

 

 

 대표적인 미끼 상품으로는..

오모리 김치찌개라면 2개에 990원 같은 상품이 있습니다 ㅎㅎ

 

 

 

우유도 50%이상 할인행사하구요!

 

 

 분명히 미끼인거같은데 이미 미끼만 먹어도 배가 터지는 중입니다. ㅋㅋ

 

 

 

 

그런 상품을 열심히 담고!

 

  

 

릴레이 쿠폰을 먹입니다! 

 

처음 구매시 5천원 쿠폰, 그다음은 3천원 그다음 5천원 순차적으로 쿠폰을 매일매일 주네요!

 

거기에다가!

배달비 쿠폰 3천원을 먹입니다 ㅋㅋ

 

 이렇게 싸게주는데 배달도 무료..

 

 구매가로 2만원만 채우면 쿠폰이 중복적용됩니다!

 

 이게 끝이 아니죠 ㅎㅎ

 KB카드로 결재시 5천원 다시할인...

 

 거거에 저는 U+통신사를 사용하고있어서 통신사 카드 할인까지 먹였답니다.

 

 

 아니 이게 무슨일입니까

 

 한봉지 가득 물건을 배달받았는데

 

 8천원 ㅋㅋ 개꿀

 

 

 매일아침 11시부터 배달을 시작하니 오픈시간에 맞추면 품절이 금방되는 상품들도 사실수 있을거에요

 

 

 요즘 무지출 챌린지도많다는데, 이정도면 한번 장봐서 몇일은 먹겠어요 ㅎㅎ

 

 

 9월동안 행사한다고하니 모두모두 이용해서 꿀빨아보쟈구요 ㅋㅋ

 

 

 

 

 

 

 

 

 

 

 

 

 

댓글